게시판 내용

HTML과 FIX의 만남. HTML FIX Edition

K군2013-04-21 22:12:07조회수 824

0

인케이스 백팩 추천, HTML과 FIX의 만남. HTML FIX Edition 

최근 백팩도 평범한 백팩이 아닌 인케이스 백팩이 인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태블릿PC와 노트북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구매하고 또 들고다니기엔 인케이스 백팩이 가장 적합하기 때문인데요, 그런 인케이스 백팩이라도 기능성에 집중하게 되면 디자인이 어색하거나 조금 아쉽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HTML 백팩, HTML과 FIX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HTML FIX Edition은 디자인, 기능성을 한 번에 갖춘 감각적 스타일의 백팩인데요, HTML FIX Edtion, 과연 어떤 백팩일까요?




HTML FIX Edition 전면 디자인

HTML FIX Edition에서 가장 놀랐던 점은 바로 구겨지지 않는점이었습니다. 일반적인 가방의 경우 가방이 비었거나, 또는 가방이 가득찰 경우 원래 백팩의 형태와는 다르게 일그러지거나 구겨지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는데요, HTML FIX Edition는 나일론 옥스포드 420D 재직방식과 아트론 소재압력이 가해져도 단시간에 본래의 형태로 복구되며, 백팩에서 중요한 각을 유지시켜줍니다. 이전에 쓰던 백팩의 경우 안에든 책같은 내용물들을 꺼내고 나면 푹~쳐져 있어서 보기 싫었는데 HTML FIX Edition는 내용물들을 꺼내도 본래의 모습을 갖추고 있어 안정적인 상태로 있어 좋았습니다.


 

 

HTML + FIX 


HTML FIX Edition은 가장 감각적인 백팩 브랜드인 HTML과 가장 감각적인 액세러리 브랜드 FIX의 조합으로 남자에게 가장 감각적인 스타일을 보여주는 백팩입니다. 

 


 
 

밋밋한 그레이에 블루로 포인트를

제가 받은 색상은 그레이 & 블루색상입니다. HTML FIX Edition은 블랙, 그레이, 그리고 그레이 & 블루 총 3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는데요, 무난하지만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그레이에 곳곳에 블루로 포인트를 줌으로써 톡톡튀는 감성을 보여줍니다. 


 

 

HTML FIX Edition 측면 디자인

 

HTML FIX Edition의 측면 디자인의 첫 인상은 "라인이 살아있네!" 였습니다. 상단의 둥근각에 하단의 들어가는 디자인. 들어갈곳은 들어가고 나올 곳은 나온 라인으로 독특함과 안정감을 주는 디자인입니다.



 

HTML FIX Edition에서 볼 수 있는 배려

백팩에서 가장 불편한 부분이라고 생각하점은 가방끈입니다. 가방끈이 너무 길게되면 땅에 쓸리거나 바람이 불면 날리게 되어 보기에도 좋지 않고 불안한 점이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HTML FIX Edition에서는 벨크로로 남는 가방끈을 고정시켜 그런 불안한 요소들을 모두 사라지게 해줍니다.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기도 하구요.


 
  

 

각 우,좌측면의 수납공간

 

각 우,좌측면의 수납공간에는 휴대폰이나 이어폰같은 부피가 작은 제품이나 아이템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의 경우 스키니진을 입고 휴대폰을 넣을 경우 볼록 튀어나와 움직이기 조금 불편한 경우가 많은데 그럴때는 측면의 수납공간에 휴대폰을 넣어 움직이면 되겠더군요. 게다가 팔이 닿기도 쉬운 위치이기 때문에 쉽게 꺼낼 수 있구요. 



 

HTML FIX Edition 후면 디자인

 

후면을 보면 푹신푹신이라는 생각이 들게끔 해줍니다. 고급 에어 매쉬 소재로 처리한 등판은 등에 닿을때 편안하게 등과 HTML FIX Edition이 안착하게 해주며 여름이 되면 통풍이 잘 되어 땀이 차지 않게 해줍니다.

 

 


 
 

귀중품을 보관 할 수 있는 시크릿 포켓

측면에는 물론 후면에도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귀중품을 수납할 수 있는 시크릿 포켓인데요, 지갑이나 USB, 메모리칩같이 사적인, 또 귀중한 물건들을 수납하면 좋은 공간입니다. 내부의 공간이 의외로 넉넉해 두꺼운 지갑도 수납할 수 있으며 수납시 등에는 전혀 불편함을 주지 않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스트랩

 

HTML FIX Edition에서는 걷거나 뛰는 다양한 상황에 음악을 듣는 사람을 위해서 스트랩이 위치해있습니다. 이어폰을 끼워 넣으면 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떨어뜨릴 염려도 없을 뿐만 아니라 이어폰 케이블을 고정시켜줍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스트랩 부분을 올리거나 내릴 수 있었으면 어떨까..하는 점도 있었습니다.



 

HTML FIX Edition을 열어보니..

HTML FIX Edition을 열어보면 온통 파란 느낌을 줍니다. 물론 블랙 색상이면 블랙, 그레이면 그레이겠지만 그레이 & 블루의 경우 블루색상을 채택했습니다. 


 

 

HTML FIX Edition은 유연한 좌우 2개의 지퍼(zIpper)로 열고 닫는 방향을 자유롭게 해주며 가방의 덮개를 완전히 오픈시켜 내용물의 수납과 꺼냄(in-out)을 보다 편하게 해줍니다. 



 

HTML FIX Edition는 최대15인치까지 노트북 또는 넷북을 수납할 수 있으며, 고정 벨크로로 보다 안전하게 노트북을 HTML FIX Edition에 수납해 다닐수 있도록 해줍니다. 물론 태블릿PC도 수납이 가능합니다.


 

 

HTML FIX Edition의 수납공간은 보다 더 많은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는 기능성을 보여줍니다. 부피가 작은 물건을 수납할 수 있는 지퍼파우치와 최대 4개의 펜을 수납할 수 있는 펜 수납공간, 그리고 텀블러를 안정적으로 잡아 줄 수 있는 매쉬소재 파티션이 부피가 작고 안정적으로 고정이 필요한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게 해줍니다.


 

그럼 수납을 해봐야겠죠? 첫 번째는 제가 학교에 다닐때의 경우입니다.

 


 

주로 쓰는 펜들을 수납해 필요한 경우 필통을 꺼내지 않고 바로 사용할 수 있게끔 했습니다.



평소 문제집, 노트, 자기 개발서를 넣어 다니는데, HTML FIX Edition는 수납공간이 넓어 두꺼운 서적도 무난하게 3~4권 수납이 가능합니다. 대학생들의 경우 전문서적을 들고다니기 때문에 HTML FIX Edition이라면 딱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번에는 야외에 출사를 나가거나 행사에 참석할때 입니다.


 

 

기본적으로 넷북이 들어간 상태에서 부피가 큰 헤드폰, 카메라 가방, 태블릿이 들어가도 무난하며 매쉬소재의 파티션에 MP3와 케이블들을 수납해 안정적으로 꺼낼 수 있게끔 수납해 다니고 있습니다. 저같이 디바이스나 비교적 부피가 큰 물건들을 들고다니시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은 HTML FIX Edition입니다.

 






 

HTML FIX Edition 착용샷

HTML FIX Edition을 착용해보면 한 마디로 "안정적"이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매쉬 쿠셔닝으로 등과의 안착감을 높여주고 나일론 옥스포드 420D 재직방식과 아트론 소재로 책, 디바이스들이 들어가더라도 구겨짐이나 형태가 일그러지는 모습을 보여주지 않아 패션에 민감하신 분들이라면 탐을 낼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인케이스 백팩 추천 HTML FIX Edition, 성별무관 어떤 패션에도 어울리는 백팩

HTML FIX Edition은 언제나 사용할 수 잇는 출퇴근용, 통학용 데일리 백을 찾던, 제품의 외관 뿐 아니라 기능성도 잘 살피는, 패션에 관심이 많은, 노트북과 태블릿PC를 늘 휴대하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딱인 백팩이라고 적극 추천하고 싶은 제품입니다.

HTML 백팩, 마음에 드셨다면 구매를? <-클릭하시면 구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