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남자백팩 추천 : HTML FIX Edtion 백팩

새침부끄2013-04-21 21:37:20조회수 1068

0

 

 

남자의 생명은 의리라고 하면 군인의 생명은 '각(?)' 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그놈의 '각' 을 살린 백팩이 등장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학생들 사이에서 화제의 백팩 HTML과 감각있는 IT제품 FIX의 콜라보레이션 백팩입니다.

 

'상기 제품은 IT소셜커머스 앱토커머스 서포터즈 리뷰어로 선정되어 작성되었습니다.'

 

 

  

 

 

HTML FIX 백팩이 '각'을 잘 살릴 수 있었던 이유중 하나는 '아트론' 이란 일반보다 5배 강한 소재를 사용하였기 때문인데요.

내용물이 없는 상태에서도 각을 잘 살릴 수 있고 책이 가득 담겨져 있다고 하더라도 각을 잘 살릴수 있다는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재직을 할 때 부터 NYLON OXFORD 420 재직방식을 이용하여 구겨짐을 최소화하였습니다. 



 

 

가방 부분은 가방이 무겁더라도 잘 걸릴 수 있는 상당히 튼튼한 수준으로 판단됩니다.

이전에 타사 백팩 사용했을때 걸어놨더니 뚝 떨어진 경험이 있어 개인적으로는 자주 살펴보는 부분이기도..



 

 

 

일반 제품과 HTML FIX에디션의 차별점이라고 하면 기존 HTML제품과 달리 로고가 민트색 이라는것? 

좌측 스트랩의 로고는 이어폰을 걸어놓을 수 있게 만들어져 소소한 편리함이 돋보이는 부분입니다. 

 

 

 

 

 

등과 맞닿는 등받이는 미세하게 구멍이 뚫려있어 더운 날씨에 큰 위력을 발휘할것으로 생각됩니다.

척추부분과 지방부분(?)으로 나뉘어진 등받이와 무게분산 인체공학적 스트랩 위치선정에는 좋은 점수를!



 

 

가방의 좌측에는 작은 수납공간이 있어 사용빈도가 잦은 물건들을 넣어두고 사용해보세요.

더불어 등받이에는 비밀 수납공간이 있어 지갑 , 휴대전화등을 넣어두어 숨길 수 있습니다.

 

(우측에는 작은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비밀 수납공간은 좁아서 손을 넣기에 약간 무리가.. -_;;)


 

 

HTML FIX 백팩으로 수용할 수 있는 물건의 양은 타 제품과 비교했을때 비슷한 수준입니다.

그러나 FIX에디션은 IT기기에 특화된 부분이 있어 하나하나씩 매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 두꺼운책 4~5권 가량 무난하게 들어갈 수 있는 수준이에요.)



 


가방 앞쪽에는 지퍼 수납공간과 자주 사용되는 펜을 꽂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석에는 매쉬소재로 작게 가방속애서 굴러다니면 안될것들을 넣을수 있게 파티션되어있습니다.

사진에서는 휴대전화가 있지만, 실사용 시 USB , 로션 , 과자쓰레기 등등.... 많이 들어가네요..;



 

 

노트북 수납공간은 최대 15인치 제품군까지 들어갈 수 있으며 20mm대 제품이라면 여유있게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벨크로로 고정시킬 수도 있어 혹시모를 파손에도 강합니다. 그래도 던지는건 안되겠죠?

 


 

 

또한 방수기능이 있기에 비오는 날씨에도 가방내 내용물을 젖지않게 지킬 수 있습니다.

픽스에디션의 방수기능을 테스트하는 동영상은 바로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720P 재생 가능)

 

 

 

 

테스트 조건은 비 오는 상황을 가정하여 스프레이로 융단폭격을 가하였습니다.
 


 

 

테스트결과, 가방 내부에는 물이 침투하지 않았으며 외부의 물은 습한 느낌은 1시간 이내 바로 증발되었습니다.

그렇다고 방수 기능은 생활방수이지, 잠수함급으로 물의 침투를 막는 수준은 아니니 너무 신뢰하지는 마세요.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의 HTML FIX Editon.


마음에 드셨나요? 이미지 클릭시 구매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HTML FIX edtion은 IT기기 브랜드 FIX와 공동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IT제품을 보관하고 쓰는데는 아주 Good!입니다.

다만 외부에서 바로바로 꺼낼 수 있는 주머니는 타 제품과 비교했을때 접근성이 약간 떨어진다는것들 수 있는데요.

 

심플함과 각을 따지시는 분들과 얼리어답터 , 학생분들께 추천해드리는 HTML 픽스에디션, 잘 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