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정장에 어울리는 백팩 추천] 픽스 플래티넘 백팩

realdonnie2014-01-12 01:14:28조회수 691

0
픽스플래티넘백팩_1.jpg
태블릿 PC, 노트북 등 다소 무거운 스마트 기기를 많이 휴대하고 다니는 요즘 직장인들도 백팩을 많이 찾고 있죠. 하지만 캐쥬얼에 잘 어울리는 백팩은 쉽게 찾을 수 있는 반면 정장까지 아우르는 제품은 흔치 않은데요. 이번 소개해드릴 남자백팩은 학생용 백팩으로는 물론 직장인 백팩으로도 매우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국내 최고의 스마트폰 액세서리 브랜드인 픽스와 가방 전문 브랜드인 HTM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두번째 제품이며 전작인 HTML 픽스 에디션을 한층 업그레이드 하여 출시된 스타일과 기능 어느하나 나무랄데 없는 멋진 백팩입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2.jpg
지난 4일 앱스토리 서포터즈, 스마트 리뷰어로 선정되어 픽스 플래티넘 백팩을 택배 수령 하였습니다. FIX 플래티넘 출시 기념으로 500대 한정 구매자에게 픽스 스타일링 이어폰을 증정하고 있는데 그것과 함께 옵션으로 구매할 수 있는 추가 구성상품인 픽스 플래티넘 스마트폰 케이스도 함께 도착 했습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3.jpg
픽스플래티넘백팩_4.jpg
픽스플래티넘백팩_5.jpg
픽스플래티넘백팩_6.jpg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전면이 천연 소가죽으로 되어 있고 특허 출원 중인 형태 유지 기술로 백팩의 내구성을 높이고 수명을 연장 시키며 스타일면에서 멋진 모양세를 완성 했습니다. 정장에 어울리는 백팩으로 추천하는 이유가 바로 이 모양 때문이죠. 형태 유지 기술로 흐트러지지 않는 각진 모양세가 캐쥬얼은 물론 정장에도 매우 잘 어울립니다. 색상은 블랙 단색으로만 출시되어 있습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7.jpg
등판은 명품 스포츠 브랜드에 사용되는 특수 기능성 다이아의 통기가 잘 되는 에어매쉬 소재로 오래 착용해도 푹신한게 편안하고 땀이 잘 차지 않으며 완충 패널 보강으로 중량을 분산시켜 피로감을 덜 느끼게 하여 오래 착용해도 쾌적하고 편안하다고 합니다. 직접 착용해본 느낌도 형태 유지 기술에 더해 푹신한 감까지 있으니 착용감이 매우 좋았습니다
 
좀 더 자세히 볼까요.
픽스플래티넘백팩_8.jpg
1. 가장 손이 많이 닫는 지퍼 플로어들은 모두 천연 소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지퍼는 지퍼 하나로 유명해진 YKK 지퍼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2. 전면 우측 하단에는 FIX와 HTML이 콜라보이션에서 만들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로고가 보입니다. 그 옆에는 HTML의 천연 소가죽 라벨이 붙어 있네요.
3. 바닥에 가장 많이 닫는 부분도 견고하게 가죽으로 덧대여져 있습니다.
4. 양쪽 사이드 하단에는 보조 주머니가 지퍼와 함께 달려 있죠.

픽스플래티넘백팩_9.jpg
1.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보니 태그가 많이도 붙어 있습니다.
2. HA 720이라고 붙어 있는 라벨은 픽스 플래티넘 백팩의 형태유지 공법을 뜻합니다. 패브릭 가방에 입체적인 건축 공법을 도입하여 외부 충격과 오랜 사용으로 인한 형태 손상을 방지해주는 기술로 가방이 비었을 때나 찼을 때 모두 형태와 스타일이 유지된다고 하네요.
3. 가방 상단에 천연 소가죽 핸들이 달려 있습니다.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자연스럽게 안쪽으로 내려가서 미관상 걸리적거리지 않아 좋네요.
4. 전체적으로 튼튼하고 깔끔한 박음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가방 하단의 그냥 천으로 된 테두리 부분 가운데에 가죽을 덧대여 마찰로 인한 가방의 내구성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10.jpg
1. 블랙과 아쿠아 블루의 FIX 로고가 왼쪽 가방끈에 부착 되어 브랜드를 알리고 있네요.
2. 우측 가방끈 중간에는 전용 스마트폰 맞춤 파우치나 캠핑용 컵 등을 걸 수 있는 플라스틱 클립이 있습니다.
3. 가방끈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부분도 단단하게 박음질이 되어 있죠.
4. 가방끈을 볼 때 가장 인상적인 부분이었는데요. 가방 끈을 깔끔하게 정리해주는 고정 밴드가 있어 보통 가방끈을 조절했을 때 남는 부위가 덜렁거려 거추장스러운 부분을 방지해주고 있습니다. 정말 작은 부분까지 신경 쓴 가방이란걸 알 수 있습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11.jpg
내부에는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는데요. 먼저 랩탑 전용 더블 파우치 부분입니다.
1. 더블 파우치 앞쪽에는 케이블 등 기타 악세사리를 수납할 수 있는 미니 파우치가 천연소가죽 YKK 지퍼와 함께 달려있고요.
2. 벨크로로 접착하는 방식이라 덜렁거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3. 더블 파우치 안쪽에는 부드러운 천이 앞뒤로 있어 손상을 더욱 예방하고 있고요.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그 앞쪽에는 작은 노트북이나 태블릿 PC를 수납할 수가 있죠. 저는 안쪽에 갤럭시 탭 10.1을 가죽케이스를 씌운 상태로 휴대하고 다닙니다. 더블 파우치 사이에는 충격 보호 쿠션이 내장되어 있어 안쪽의 제품을 더욱 잘 보호합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12.jpg
1. 덮개 안쪽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HTML 문양의 그려져 있습니다.
2. 세탁 방법, 제조일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라벨이 가방 안쪽에 붙어 있습니다. 중성 세제로 손세탁 하고 그늘에 건조하라고 나와 있으며 제품의 제조국은 MADE IN CHINA입니다.
3. 가방 양 옆에 있는 포켓을 열면 한쪽이 2단으로 접혀 있어 보다 많은 내용물을 수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4. 가방 양 측면에도 형태 보호와 충격 방지를 위해 두툼하게 특수 폼 보강재가 들어 있습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13.jpg
덮개 아래쪽 하단에도 포켓이 있는데요. 앞쪽에 지퍼 파우치, 그 우측에 펜꽃이 3개와 좌측에 매쉬 파티션이 있어 각종 소지품이나 물병, 텀블러 등을 안정적으로 세워서 수납할 수 있습니다. 주머니가 많아 이것저것 넣어가지고 다니는 제겐 참 편리하네요.

픽스플래티넘백팩_14.jpg
별매품인 스마트폰 맞춤 파우치입니다. 15,000원에 판매중이며 가방 본체와 동일한 소재로 되어 있습니다. 최대 6인치까지 수납이 가능하다고 하니 갤럭시 노트 시리즈까지는 무난하게 수납이 되겠네요. 상단 클립과 하단 벨크로 밴드로 두 번 고정하기에 덜렁거림 없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15.jpg
기존에 사용하던 인케이스 15인치 컴팩트 백팩과의 크기 비교입니다. 인케이스 정말 많은 분들이 사용하시는데요. 전 거북이 등짝 같은 17인치 보다 15인치가 딱 좋더군요. 인케이스는 주머니가 참 많아 정리하기도 좋고 등짝도 푹신하니 다 좋은데 다만 형태 유지가 안되어 정장에는 다소 어색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게다가 손잡이도 삐죽 튀어나와 있는게 맘에 안들죠. 인케이스 15인치 컴팩트 백팩과 픽스 플래티넘 백팩 크기는 거의 비슷합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의 크기는 28 x 41 x 12cm으로 가로는 동일하나 세로는 인케이스 컴팩트가 좀 더 깁니다. 47cm이죠.
둘 다 인체공학적인 3D 라운드 디자인의 숄더 패드를 가지고 있어 어깨에서 등까지 완벽한 밀착이 되게 해주죠. 픽스 플래티넘 백팩이 보다 더 휘어져있음을 볼 수 있고 인케이스도 우측 끈 중간에 휴대폰을 고정할 수 있는 고리가 있지만 픽스만큼 튼튼하진 않습니다. 좌측에는 동일하게 브랜드 라벨이 붙어 있네요.

픽스플래티넘백팩_16.jpg
특수 폴리 PVC 코팅 처리를 해서 스크래치에도 강하고 내구성이 좋다고 하는데요. 물의 흡수를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표면 방수 기능까지 있어 눈이나 비가 오는 날에도 고가의 스마트 기기를 보호할 수 있게 해주죠.
http://youtu.be/65uno7MVWE4
동영상을 보시면 발수코팅처리한 것처럼 물방울이 맺히며 주르륵 흘러내리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퍼 부분은 가죽이 아니라 물이 스며들 것 같지만 다소 젖기는 하되 물이 들어가진 않습니다. 
 
다음은 직접 착용한 착용샷들입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17.jpg
픽스플래티넘백팩_18.jpg
픽스플래티넘백팩_19.jpg
픽스플래티넘백팩_20.jpg
픽스플래티넘백팩_21.jpg
픽스플래티넘백팩_22.jpg
3D 라운드 디자인 숄더 패드가 어깨를 잠 감싸고 전용 스마트폰 파우치도 적당한 위치에 있어 블루투스로 헤드폰이나 이어폰을 사용하는 저로써는 매우 편리하네요. 사진마다 스마트폰을 들고 있는 이유는 스마트폰이 리모컨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ㅋㅋ
픽스 플래니넘 백팩의 기본 무게는 300g으로 매우 가벼운데요. A/S 기간이 2년이나 되더군요.
 
이상으로 캐쥬얼은 물론 정장에도 잘 어울리는 픽스 플래티넘 백팩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가와 가방 전문가가 만나 흐트러짐 없는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과 실밥 하나 보이지 않는 깔끔한 마감까지 어느 하나 나무랄데 없는 남자백팩이네요.
 
 
본 제품에 대해 관심 있으신 분은 아래 배너를 링크하시면 보다 자세한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픽스플래티넘백팩_23.jpg
※ 본 리뷰는 IT쇼핑몰 앱토커머스와 스마트폰 앱 전문잡지 월간앱스토리를 운영하고 있는 스마트폰 커뮤니티 사이트 앱스토리의 스마트 리뷰어에게 제공된 상품으로 작성 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레알 스마트한 스마트한 도니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