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스컬캔디 진동헤드폰 크러셔 - 스킨 (번외)

데자니2013-10-14 08:44:48조회수 2461

0

 

Graphicer, 그래피커, Skullcandy, CRUSHER, 4D헤드폰, 스컬캔디크러셔, 디자인스킨, 그래피티스타일, DOLDOL, DMK Graffiti

 

 

 

 

 

스컬캔디 크러셔의 Style Boom UP!
그래피커 스컬캔디 크러셔 디자인 스킨 / Graphicer Skullcandy CRUSHER DMK Graffiti Skin 01

 

2개의 드라이버와 앰프를 내장해 플랫하고 깔끔한 사운드와 더불어 깊고 묵직하면서 정확한 베이스와 진동을 즐길 수 있는 4D 헤드폰 스컬캔디 크러셔! 스컬캔디 크러셔 특유의 매력으로 음감뿐만 아니라 영상, 게임등 멀티미디어에서의 활용도도 좋았다. 이제 한가지 아쉬웠던 비주얼까지 완성시켜 주는 그래피커의 스컬캔디 크러셔 스킨을 소개해 보고자 한다.

 

스컬캔디 크러셔 (Skullcandy CRUSHER) 리뷰를 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GO!

 

패키지 & 디자인 : http://diziview.com/100196432140

착용 & 청음 그리고, 총평 : http://diziview.com/100196740363

 

 

 

 

 

 

 

 


 

필자는 스컬캔디의 협력사인 스마트폰 악세서리 전문브랜드 후아즘을 통해 제공 받게 되었다. 그래서 그래피커 쇼핑몰에서는 어떻게 스킨 제품을 포장해서 보내는지 알 수 없지만 아마 비슷한 형태가 아닐까 싶다.


 

테이프 형식의 한장짜리 얇은 스킨이라 앞뒤로 골판지를 덧대어 포장을 해서 보내 주었다. (새심한 배려 감사 드립니다!)


 

레드와 블랙 컬러를 사용한 그래피티 느낌의 DMK 스킨! 좌우 헤드쪽 뿐만 아니라 밴드까지 부착하면 깔쌈 할 듯!

 

 

맵핑스킨으로 사용하는 재질 중 가장 최고급인 3M Controltac 그래픽 원단을 사용하여 슬림하면서 접착력이 좋고, 열과 생활 스크래치에 강하다. 그리고, 제거 할 때에도 자국이 남지 않아 깔끔하게 떼어 낼 수 있다. 그리고, 스킨을 자세히 보면 격자무늬로 되어 있는 미세한 공기 통로가 마련되어 있어 부착시 기포가 생기지 않아 초보도 쉽고 깔끔하게 부착 할 수 있다.


 

스킨 한 귀퉁이에 디자이너의 페이스북, 이메일이 프린팅 되어 있다. 참고로 그래피커(Graphicer)는 돌돌 익스트림 캐릭터 & 그래픽 튜닝 브랜드로 익스트림 캐릭터 디자이너 DOLDOLY(돌돌이)의 캐릭터 & 그래픽 디자인 시리즈를 스노우보드, 스케이트보드, 웨이크보드, MTB 등의 악세서리 (헬멧, 데크, 파이프등) 튜닝 특수스티커로 개발 된 신규 스티커의 명칭이자 브랜드이다.


 

 

 

 

 


 

 

 

 

 

 

 


 

이제 부착을 해보자! 먼저 스컬캔디 크러셔를 이물질이 없게 잘 닦는 것이 먼저다!


 

커팅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 떼어 내는 것이 어렵지 않고, 깔끔하게 떨어진다. 떼어내 보니 생각보다 더 얇아 만족스럽다.

접착면에 이물질이 묻지 않게 조심히 떼어내 부착을 시작한다.


 

파츠 사이에 약간의 간격을 두는 것이 보기 좋다. 단면의 중앙에 부착을 하려고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적절한 간격으로 띄어져 있게 된다. 격자 공기 통로 덕분에 부착중에 기포가 전혀 생기지 않아 부착이 쉽다. 단 완전히 자리를 잡기 전까지는 잡고 떼어내 다시 부착 할 수 있도록 한쪽 모서리는 완전히 밀착시키지 않는 것이 좋다. 완전히 밀착되어 부착된 다음에는 티나지 않게 떼어내는 것이 그닥 쉽지 않은 일이다.

 

 

파츠 중 가장 조심해에 하는 부분이 바로 정중앙 부분의 파츠이다. 꺾어지는 단면을 깔끔하게 부착하기 위해 이어지는 부분이 얇게 되어 있다. 보호지에서 떼어 낼때도 부드럽게 천천히 떼어 내는 것이 좋겠다. 

 

 


 

마지막 측면과 하단, 밴드 파츠까지 꼼꼼하게 부착하면 완성!

 

 

 

 



 


 

 

이렇게 나의 4D 헤드폰 스컬캔디 크러셔는 그래피커 DMK Graffiti 스킨으로 더욱더 간지템이 되었다!

 

동영상은 http://diziview.com/100197508943 에서 확인하세요.

 

 

 

 

 

 

 

스컬캔디 크러셔의 Style Boom UP!
그래피커 스컬캔디 크러셔 디자인 스킨 / Graphicer Skullcandy CRUSHER DMK Graffiti Skin 01

 

개인적으로도 그래피티 스타일의 디자인을 참 좋아하기도 하고, 디자이너로써 자신의 브랜드를 만들고 싶은 꿈을 가지고 있었던 전 디자이너로써 한편으로는 부럽기도 했다. 어딘가 모르게 다소 아쉬웠던 스컬캔디 크러셔의 비주얼을 확실히 스타일리쉬하게 잡아준 그래피커의 스컬캔디 스킨 시리즈. 필자가 부착한 DMK Graffiti 버전 이외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스킨이 구성 되어 있어 입맛대로 선택해 스컬캔디 크러셔의 스타일을 붐업! 기본도 붐업!


 

스컬캔디 크러셔 레드는 원래도 상당히 눈에 띄는 제품이었는데 그래피커의 DMK Graffiti 스킨을 적용하고 나니 더 확 눈에 띄는 헤드폰이 되었다. 내일모레면 XX살을 바라보고 있는 필자이기에 다소 부담스러울 법도 하지만 워낙 간지나는 스타일이라 저렇게 착용하고 이곳저곳을 싸돌아 다니면서 자랑한! 지금 생각하면 화끈 화끈! 그래도 간지템 스컬캔디 크러셔!


 

필자가 부착한 DMK Graffiti 스킨 이외에도 크래피커에는 현재 총 24가지 스킨 디자인이 구성되어 있다. 하나같이 개성있고 스타일 돋는 디자인들이다. 이글을 보고 있는 당신이 스컬캔디 크러셔 사용자라면 그래피커 디자인 스킨을 강추한다!

 

 

디지털 리뷰 블로그 - 디지뷰닷컴( http://www.diziview.com )  글 / 사진 / 디자인 : 시비로운데자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