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LED탁상시계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로 대처

BRADLEE852018-08-28 19:07:18조회수 1117

0




집에 있을때도 캠핑을 가서도 여행지를 가서도 항상 빼놓을 수 없는 뮤직! 집에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스피커, 그리고 캠핑장이나 여행지에 가지고 다니는 스피커가 따로 있을정도로 음악듣는걸 좋아하는 브래드리입니다:) 가장 좋은 카페! 브래드리와 짝꿍네 홈카페니까요:) 그렇다고 오프라인 샵에서 사용하는 스피커를 설치해놓을 순 없고, 그러다보니 중저음의 스피커를 자주 사용하거든요.




오늘 소개해드릴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스피커 기능 이 외에도 LED탁상시계부터 집안의 온도체크, 라디오 기능까지 갖추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특히나 동계 캠핑장을 갈때는 온도체크 기능도 있어 올 동계 캠핑때는 함께 해보고 싶은 스피커랍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블루투스 스피커 이 외에도 다양한 FIX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 유저이기도 하기에, 이번에 새로 들여온 블루투스 스피커의 성능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스피커 기능 하나로는 부족하기에 led탁상시계, AUX, Micro SD, FM라디오, 알람설정, 온도표기, 배터리 용량등을 LCD창에 보여주는 다기능 블루투스 스피커로 많은 기능을 갖춘 기기를 좋아하시는 이웃님들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위 영상은 이번에 개설한 네이버tv 내 업로드 해놓은 영상이랍니다:) 아무래도 사진으로는 많이 부족할 것 같아 영상을 올려봤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구독도 해주신다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tv.naver.com/v/3916180


영상 바로가기




이번 제품은 집안이 아닌 날씨 좋은날 피크닉을 나가서 개봉을 해봤습니다. 왠지 형광등보다는 자연광에서 개봉을 해야될거같은 제품이었거든요. 피크닉 나가서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시간도 보고, 음악도 들을 수 있는 다재다능한 스피커라 그랬던거 같습니다.
연결방법 블루투스로 제품과 스마트폰과의 거리 최대 10m까지도 작동이 가능하답니다.




제품 구성은 본품, 제품품질보증서, 설명서, 충전케이블, AUX케이블. AUX 케이블 경우에는 라디오의 안테나 역활을 해주니 라디오를 들으시는분들은 꼭 제품 곁에 두고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충전 시간 3시간, 완충이 된 이후 음량 30%로 재생 시 최대 8~12시간까지도 음악 재생이 가능하답니다. 직접 사용을 해보니 1회 완충 후 하루정도는 거뜬하게 버텨내는거같습니다. 캠핑이나 외부 피크닉 시에도 충분히 커버가 가능할것같습니다.
대기 시간 경우 전면 LCD 표시창은 OFF 시 최대 314시간 가능하다네요. 현재도 LED탁상시계 및 스피커로 사용 중이라 전면 LCD창을 OFF로 해놓은 적이 없지만 제품 설명 상 최대 314시간이 표기가 되어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제품 바닥부분은 미끌림 방지기능의 고무방이 부착 되어있구요그리고 전면 LCD창의 경우 블랙경, 거울재질로 필요 시 거울로도 사용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제품 추락 및 강한 외부충격이 있을 시 파손의 우려가 있을 수 있다는 점이지만, 그럴 가능성은 많지 않겠죠?



Led탁상시계, 그리고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갖춘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 전체 재질은 검정 무광으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입니다. 유분이 많은 저와 같은 남자분들의 경우 제품을 만지면 지문이 좀 남을거같습니다.
그리고 지금 작동 버튼들 위에 타공! 마이크랍니다. 집안일을 하고 있을때는 스피커폰의 기능도 해준다는 점!
전화가 오면 스피커 전원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스피커로 통화가 가능하답니다. 똑똑하죠? 이래서 탁상위에 올려둘 수 밖에 없는, 곁에 두고 사용할 수 밖에 없는 제품이라는거!




영상을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제품 뒷부분에는 USB단자, 충전단자, 온도감지센서, AUX단자, SD카드 삽입부가 있습니다.
SD
카드 슬롯이 있다는건, 구지 블루투스 연결을 하지 않아도 SD카드에 음악파일들만 넣고 삽입하여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이런부분에서보면 블루투스가 아닌 탁상용 시계로 두면서 음악을 들으시는분들께는 좋을거같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하니, 가정이 아닌 회사에 두고 사용하셔도, 그리고 선물용으로도 좋을거 같네요:)



제품 개봉을 밖에서 하다보니 미리 챙겨간 보조배터리에 연결하여 충전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음질역시, 하나가 아닌 두개(3W기준)의 스피커를 탑재한 제품이다보니 하이파이 사운드를 소화해주네요. 가벼운 음질이 아닌 중저음으로 집안에서도 외부에서도 시원 시원하게 터뜨려줍니다.

캠핑장을 기준하면 제품을 기준으로 최대 5~6개의 사이트? 그 이상이 될 수도 있을거같습니다. 이날 피크닉을나가 최대 볼륨으로 해놓고 20m정도까지는 음악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가청 주파수16Hz~20,000Hz의 대역대에서 저음부터 고음까지도 커버가 가능한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이렇게 브래드리의 애정템이 하나 더 생겼네요.
최대 볼륨30까지 설정을 해두어 음악을 들어도 찢어진다고해야하나요? 깨지는 음질없이 편안하게 소화해줍니다.






무광과 블랙경을 베이스로 만들어진 픽스 듀얼파이 블루투스 스피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덕분에 어느 곳에 두고 사용하여도 무난하게 주변을 소화해주네요. 원목의 식탁위에서도,



그리고 화이트 철재 선반위에서도 다양한 소품들과 같이 두어도 주변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거뜬히 소화해줍니다. 왠만한 탁상시계가격으로 스피커, 알람, 핸즈프리 기능등 다양한 기능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더욱이 추천드리고 싶은 블루투스 스피커.
자세한 제품 스펙 및 가격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