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작고 가벼운 보조배터리! 픽스 초콜릿 보조 배터리 6000mAh

스마트아이2018-06-16 11:38:58조회수 744

0

픽스 초콜릿 보조 배터리 6000mAh

종  스마트 기기가 보급화된 상태에서 보조배터리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말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사용빈도가 높아지면서 보조배터리 중요성은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최대 약 20000mAh 용량까지 보조배터리가 있는데요. 적당한 용량과 안전한 배터리를 사용하는 "픽스 초콜릿 보조 배터리" 지금부터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픽스 초콜릿 보조배터리의 특이한 점은 박스를 개봉할 때 보통처럼 개봉하는 것이 아닌 실제 초콜릿처럼 개봉을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오른쪽에는 주의사항이 나와있습니다. 최초 사용 시에는 완충 후 사용하라고 나와있습니다.


구성품은 보조배터리, 마이크로 5핀 충전 케이블, 제품 보증서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보조배터리 구성품과 동일하며 마이크로 5핀 케이블만 기본으로 제공하고 타입 C, 8핀 단자 등은 따로 구매하셔야 됩니다.


최저가 19,000원에 저렴한 가격의 보조배터리임에도 불구하고 제품 보증서가 있는데요. 1개월 안에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시 무상으로 A/S를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대부분 보조배터리는 A/S를 지원하지 않아서 특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픽스 보조배터리는 작고 가벼운 보조배터리로 인기 받는 제품인데요. 타 보조배터리보다 슬림형 보조배터리며 6000mAh 용량으로 그렇게 많은 용량은 아니지만 반대로 적은 용량은 절대 아니라서 간단하게 외출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조일자는 2017년 6월입니다. 현재는 2018 6월인데 말이죠.ㅋㅋ 아쉽다고 생각한 부분은 제조일자뿐만 아니라 제품 마감입니다. 마감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사용하는 데는 전혀 지장 없습니다.



픽스 초콜릿 보조배터리는 LG 정품 셀 배터리를 사용하여 저가형 배터리보다 높은 충전 효율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또한 인증받은 정품 셀로 에너지 손실 없이 스마트 기기를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다고 합니다.

픽스 초콜릿 보조배터리는 배터리 내부 4중 안전 회로 설계가 되어있어서 과전압, 과방전, 온도를 완벽하게 보호해서 폭발 걱정이 없는 안전한 보조 배터리라고 합니다


전면부에는 마이크로 5핀 입력단자, USB 포트와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주는 LED가 탑재되어있습니다. 아쉽게도 많은 용량이 아니기 때문에 듀얼 포트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4개의 LED가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줍니다.(25/50/75/100%)

처음 충전을 해보았는데요. 완충 시간은 약 4~5시간이며 고속 충전은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처음에 USB 포트를 사용할 때 뻑뻑하다는 느낌을 받았으나 사용하다 보니 사용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크기, 정말 작다! 

 


보조배터리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로모스 10000이라는 제품이었는데 아무래도 오래 사용하다 보니 충전 속도가 정말 느렸습니다. 하지만 픽스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니 이제 로모스 제품을 처분할 때가 된 거 같습니다^^


갤럭시s7 edge와 크기 비교입니다. 젤리 케이스를 장착하였을 때 크기가 비슷하며 보조배터리 무게는 118g으로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크게 부담감을 가지지 않습니다. 슬림형 보조배터리이기 때문에 충전하면서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전혀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픽스 초콜릿 보조 배터리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슬림형 보조배터리에 118g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픽스 보조배터리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현재 앱스토리 몰에서 저렴하게 19,8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직 보조배터리를 구매하지 않으셨다면 픽스 초콜릿 보조배터리는 어떠신가요? 


블로그 리뷰 : http://jinjing082.blog.me/221299843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