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 XPF-301, 22시간 사용가능 & 강력한 바람세기!

쪼쪼72018-05-20 23:49:47조회수 639

0


요즘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지고 있는데요. 더위가 일찍 시작되면서 사람들은 선풍기 또는 에어컨을 일찍 사용하게 된 것 같은데요. 그러다 보니 실내에서뿐만이 아닌 외부에서도 휴대할 수 있는 핸디 선풍기는 필수 아이템으로 예전부터 많은 인기가 있는 것 같네요^^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인데요. 모양이 뭔가 이상하지 않나요? ㅎㅎㅎ 선풍기 헤드 부분과 손잡이 부분이 분리되어 있는데요. 기존 핸디 선풍기들은 5핀 충전기를 이용해 별도로 충전을 하는 방식으로 사용해서 충전에 신경을 써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러한 불편함을 해소하여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조배터리로도 작동하는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가 탄생하였다고 하네요. 특허받은 분리형 디자인으로 다양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를 지금 만나볼까요?




선풍기 날개가 있는 헤드 부분이 손바닥만 한데요. 기존의 선풍기들은 휴대성을 강조하려고 그랬는지 작아서 좀 아쉬웠는데,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날개 부분이 큼지막하니 시원한 바람이 강력하게 나와서 좋습니다.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 헤드 부분 아래쪽에는 USB로 되어 있어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의 손잡이 부분이 아니더라도 기존의 보조배터리에 연결하면 사용이 가능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보조배터리만 있으면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또한 책상이나 테이블 위에서는 보조배터리 없이도 5핀 충전 포트를 연결하여서 선풍기 헤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 XPF-301 최대 소비전력은 5W입니다. 믿을 수 있는 픽스 브랜드에서 디자인 한 제품이라 그런지 깔끔한 디자인에 기능도 참 실용적이네요.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특허받은 분리형 핸디 선풍기로서 손잡이 부분에 충전 케이블미니 선풍기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연결해 보조배터리로 단독 사용이 가능합니다. 앞면에는 배터리가 남은 정도를 표시해주는 막대 표시가 있어서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윗면에는 USB 케이블을 꼽을 수 있게 되어있고, 뒷면에는 손잡이 부분의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는 충전단자가 있습니다.




예전에 휴대용 선풍기의 배터리가 폭발하는 사고를 뉴스 기사에서 몇 번 본 적이 있는데요.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배터리 안전 인증으로 폭발 걱정 없다고 하는데요. 국가 기술 표준원의 인증을 통과한 리튬 폴리머 배터리를 사용하여 폭발이나 불량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항상 휴대하면서 가지고 다니는 건데, 위험한 유사품보다는 안전한 제품이 좋겠죠?




세계 최대 배터리 용량인 4,400mAh 용량으로 장시간 이용 시 쉽게 꺼지지 않아 배터리 방전 걱정 없이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일반적인 스마트폰을 1.5회 정도 충전할 수 있고선풍기로 사용할 경우 최대 22시간 동안 사용이 가능하며, 실내용 선풍기에 버금가는 5.4m/s의 바람세기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대용량을 가진 보조배터리를 가진 선풍기이지만 스마트폰보다 가벼운 225g의 무게로 어디든지 휴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부분이 바로 선풍기 헤드가 최대 180도까지 접혀지는 후면 폴딩 방식이었는데요.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 180도 후면 폴딩 방식으로 설계되어 최대 180도까지 접혀집니다그렇기에 손에 들고 사용하지 않고책상이나 테이블 위에 배터리를 고정시켜 탁상용 선풍기로도 사용이 가능한데요. 선풍기 하단부에 논슬립 패드를 적용하여 미끄러지지 않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는 사실!







별도의 크래들로 스탠딩이 가능한 타사의 선풍기와는 달리,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크래들 없이 자체 스탠딩이 가능한 것이 정말 간편하네요.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타사의 전원만 들어오는 미니 선풍기들과는 달리 최대 3단계까지 바람 세기 조절이 가능합니다. 1번 누르면 약풍, 2번 누르면 중풍, 3번 누르면 강풍으로 동작하며강풍의 경우 1m 이상 떨어진 거리에서도 머리가 흩날릴 정도로 강력한 바람 세기를 자랑합니다또한 버튼 하나만으로 전원 on/off부터 바람세기 조절까지 어려움 없이 핸디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가형 휴대용 선풍기의 3엽 날개와는 달리 6엽의 날개를 설계하여 바람의 손실을 줄였으며, 5.4m/s의 바람 세기로 최대치인 3단 설정 시, 1m 이상 떨어진 거리에서도 머리카락이 흩날릴 정도의 강력한 바람세기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강력한 바람이 너무 매력적인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지난 주말에 관악산에 다녀왔는데요. 한여름 날씨처럼 후덥지근하고 땀이 쭉쭉 나는 날이었는데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 하나로 완전히 다른 세상을 만날 수 있었네요. 작고 가볍지만 바람세기는 정말 강력합니다. 산 정상위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신선놀음이 따로 없더라구요^^ 





올여름은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와 함께
더위를 이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이 제품은 ()휴먼웍스에서 제공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