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보조배터리에 탁상용 선풍기까지??

sayblog2018-05-17 16:42:12조회수 670

0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 보조배터리에 탁상용 선풍기로도!!!

날이 더워지면서 거리에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것 같네요. 요즘은 휴대용선풍기가 보급도 많이 되고 다양한 제품이 많이 나오고 있죠. 점점 작아지는 휴대용 선풍기에서 이제는 기능과 활용성이 좋은 쪽으로 옮겨가는것 같은데요.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그러한 트렌드를 그대로 알 수 있는 제품같습니다. 휴대용 손 선풍기로 쓸수도 있고, 탁상용 선풍기로도 쓸 수 도 있고, 급할때는 스마트폰을 충전할 수 있는 4400mAh 보조배터리로도 쓸 수 있기때문이죠.



충전용 케이블과 보조배터리과 날개 부분이 따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큰 날개 3개, 작은 날개 3개, 총 6개의 날개로 구성되어있는게 특징입니다.


보조배터리는 4400mAh의 용량이고 배터리 안전 인증을 받아서 폭발 걱정없이 쓸 수 있는 제품입니다. 한때 중국산 저가 배터리를 사용한 휴대용 선풍기가 교실에서 불이 나서 기사가 된적 있는데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는 그런 걱정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국가 기술 표준원인증을 통과한 리튬 폴리머를 사용하고 있죠.


손잡이겸 보조배터리는 마이코르5핀 슬롯이 있어서 보조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탁상용으로 쓸때는 이렇게 손잡이를 접어서 쓸 수도 있고, 아예 보조배터리를 분리하고 헤드 부분만 두고 충전케이블을 연결해서 사용할수도 있습니다.


여름에 이렇게 옆에 하나 두면 시원해지겠죠. 큰날개와 작은 날개 총 6개의 날개가 최대 풍속 5.0m/s까지 최대 1m 떨어진 거리에서도 머리가 흩날릴 정도의 바람을 준다고 하네요.



탁상용으로 쓸때는 아래 사진처럼 손잡이를 접지 않고 그냥 옆으로 두어도 무리없이 쓸 수 있습니다.




날씨가 30도 까지 치솟았던 날, 밖에 나가려니 휴대용 선풍기가 없이는 안되겠더라구요.






아파트 그늘에 있어서 더울 정도였으니 땀이 저절로 나네요. 올 여름은 어떻게 또 버티나 걱정이 됩니다.
픽스 쿨 휴대용 선풍기로 버텨야겠죠. ㅎㅎ








<이 제품은 (주)휴먼웍스에서 제공 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