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추천, 픽스 샤인 메탈 XBT-502

sayblog2018-01-19 22:16:31조회수 1483

0
블루투스 이어폰은 많은 종류가 나오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픽스 샤인 메탈 블루투스 이어폰은 
이어폰 마그네틱으로 분실의 위험을 줄이고, 휴대성은 더욱 높인 제품입니다.
박스 패키지도 무척 고급스러운 블랙색상입니다. 


커버를 열면 제품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서 미리 볼 수 있는 점이 맘에 듭니다.



aptX, AAC 코덱으로 음질도 좋고, IPX4등급의 생활방수 기능이 있어서 일상에서 자유롭게 착용할 수 있겠네요. 
완충시 200시간 대기시간에 6.5시간 연속통화 및 음악감상이 가능한 80mAh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했습니다.



제품구성에 파우치가 있어서 맘에 듭니다. 파우치는 사용하지 않을때 분실도 방지하고 파손등으로부터도 안전하죠.


플랫케이블에 연결된 2개의 이어 헤드와 리모컨부로 구성되어있는 픽스 샤인 메탈 블루투스 이어폰..
총 무게 14g에 해당하는데 그럼 배터리는 어디에 있는건지 궁금해지네요.


업계표준보다 큰 9.2mm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탑재해서 강렬한 우퍼사운드를 구현하기때문에 락, 힙합, EDM을 들을때에도 좋은 소리를 들려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마그네틱으로 이어헤드끼리 서로 붙어있으니 파손이나 분시르이 위험도 적습니다.

리모컨부는 가운데 다기능버튼과 음량 조절 버튼 +/-의 3개로 구성되어있고, 마이크로5핀 슬롯은 고무덮개로 덮여져있습니다. 
고감도 노이즈 캔슬링마이크가 있어서 주변소음이 있는 상황에서 통화를 할때 상대방에게 목소리를 잘 전달해줄것이라네요.



구성품 중에 길이 조절 클립은 운동 중이나 일상에서 줄이 걸리는걸 방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블루투수 연결은 빠르고 간편하게 되는데요, 전원켜고 스마트폰 블루투스를 활성화하면 FIX XBT-502라는 기기가 검색이 됩니다. 



동영상을 즐길때에도 음악을 들을때에도 통화를 할때에도  맑고 깨끗하고 또렷한 소리가 귀에 전해지네요.




다양한 이어팁과 이어가드가 들어있어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에서 잘 빠지는 편이신 분은 이어가드를 사용하면 조금더 고정하는데 도움이 되죠.

보관시에는 돌돌 말아서 파우치에 넣고 포켓에 넣어두면 됩니다.


중학생 딸아이가 착용하니 좀 불안불안하네요. 아직 귀가 작아서 말이죠. ㅎㅎ
이어헤드끼리 서로 붙여놓으니 마치 목걸이 같기도 합니다. 
어떤 옷이든지 잘 어울리는 픽스 샤인 메탈 블루투스 이어폰이네요. 


픽스 샤인 메탈 블루투스이어폰XBT-502는 앱스토리몰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http://c.appstory.co.kr/earphone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