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휴대용 선풍기 커서 마음에 든다! 엑타코 무한선풍기

하담22017-05-20 09:16:02조회수 2572

0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휴대용 선풍기 큰 거 찾으시는 분~

지난번에 아기자기하고 이쁜 휴대용 선풍기 를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오늘은 야외 활동이 좀 많으시거나, 용량이 큰 제품이 필요하신 분들께 추천해드릴만한 엑타코 무한선풍기를 보여드릴까 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보통 일반 제품들은 2000mAh 대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는데,
이 제품은 440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하여서 오랫동안 선풍기를 사용할 수 있고
더불어서 본체와 배터리가 분리가 가능해서 배터리만 따로 보조배터리로 활용을 할 수 있는 완전 혜자 아이템이랍니다!

휴대용 선풍기 를 배송 받으면 이런식으로 2개로 따로 배송을 받으실 텐데요.
하나는 선풍기, 하나는 보조배터리 랍니다.
이미 이렇게 사용하는 방식은 특허청에 등록을 해서 이 엑타코 제품만 이런식으로 구성이 되어 있더군요 :)

따로 제품 설명서가 포함이 되어 있지 않고, 제품 박스 뒷면에 왠만한 내용을 다 적은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 종이도 아끼고 이런 방법이 나쁘지 않다고 생각이 들어요 ^^

색상은 총 5가지로
화이트, 블랙, 브린, 핑크, 블루로 되어 있답니다. 저는 가장 무난한 화이트를 만나 보았어요 :)
근데 이거 제품 하나하나에 저렇게 볼펜으로 칠해져 있는 걸보니 하나하나 수작업을 하시는 걸지도.. 대단하세요 ㅠㅠ

제품 구성은 진짜 단순합니다.
사실 휴대용 선풍기 에 복잡할 것도 없죠.
본체가 들어 있는 박스에는 마이크로 5핀 케이블이 함께 들어 있어요.

이 제품이 좋은게 배터리가 따로 없어도 본체만 전원을 연결하면 구동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회사 같은데서 컴퓨터 옆에 꽂아서 쓰기에는 더할나위 없는 제품이죠!

선풍기 본체 자체는 최대소비전력이 5W 밖에 되지 않는 정말 저전력을 실현한 제품이예요 ㅎㅎ
일반 컴퓨터 USB 포트에 꽂아도 동작이 가능하구요 ^^

배터리는 아까 앞에서 설명 드렸던 것과 같이 4400mAh인데,
보통 우리가 들고 다니는 샤오미 베터리보다는 작은 편이고 다른 휴대용 선풍기 보다는 큰 편이예요~
사실상 선풍기만 사용했을 때 이정도 용량이면 거의 하루 종일 거뜬히 사용할 수 있는 용량으로 보시면 되요!

배터리 상태는 다른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전원 버튼을 누르면 확인하실 수 있어요 ^^

본체와 결합하기 위해서는 배터리 상단 캡을 제거해야 하는데요.
이 부분이 제품 설명서에는 그림으로 잘 설명이 되어 있지 않아서 찾는데 조금 고생을 했네요.
배터리 옆 부분에 튀어나와 있는 부분을 누르시면 상단 캡 분리가 가능하답니다 :)

상단 캡을 분리하면 이런 모습이 되구요.
배터리 상단에 보시면 고정쇠가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상단 캡을 빼지 않고 본체랑 연결하시면 엄청 헐거워서 휙~ 그냥 빠져버려요 ㅠㅠ
작동도 하지 않구요 ㅋㅋㅋ

제품을 결합하면 정말 단단하게 결합이 잘 된답니다 :)
아무리 흔들어도 빠지지 않고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어요!

날개는 자세히 보시면 총 6엽 날개로 큰 날개 3개와 작은 날개 3개로 구성이 되어 있답니다.
엄청 날개가 촘촘하게 되어 있어서 바람도 상당히 많이 쏴주는 편이예요 :)

작동을 시키면 이런식으로 선풍기 본체에 불이 들어오고 배터리 용량도 표시가 되기 시작해요 :)
제품 자체가 직관적이여서 사용에도 정말 편해요 ^^

이 제품의 또다른 특징으로 이런식의 탁상용 선풍기도 된다는 점이랍니다 :)
회사나 음식점 같은데서 개인용 선풍기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데 이런식으로 활용하면 정말 좋겠죠?
제가 딱 필요했던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ㅎㅎ
사진에서는 90도 정도 접어봤는데 180도까지 완벽하게 딱 접히는 구조랍니다!

바람 세기도 3단으로 조절이 가능해서 원하는 풍속을 정하실 수 있어서 좋아요 ^^
생각보다 강력한 바람이 진짜 한여름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배터리 충전은 뒷부분에서 가능하구요 ^^
간혹가다 충전과 방전을 동시에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절대 그렇게 사용하시면 안된답니다.
배터리 완충을 하시고 나서 다른 기기를 연결하여 사용하셔야 되요~

대용량이라서 크기는 어떨까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
이런식으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이랍니다 :)
남편이 손이 작은 편인데도 잡는데 딱히 불편함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

이제 진짜 낮에는 정말 더운 날씨가 시작되고 있는데요~ 저희 회사에서는 이미 에어컨을 가동 중에 있답니다 ㅋㅋ
출퇴근이나 나들이 갈 때 진짜 야외에서 더우면 짜증이 나기 마련인데 이렇게 휴대용 선풍기 하나씩 들고
짜증 지수도 좀 내리면서 즐거운 일상, 여행 생활 하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