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사용 후기-픽스 서클 무선 충전기

마음hate2017-02-22 14:25:42조회수 1774

0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 사용 후기-픽스 서클 무선 충전기

지털 시대와 스마트폰으로 대변되는 아이폰 시대가 어느새 선이 없는 무선의 시대로 접어들면서 이제는 스마트폰 충전도 이제는 무선 충전 시대. 하지만 100만원에 가까운 혹은 넘는 최신형 스마트폰에만 장착되는 최신 충전 기술인 탓에 그림의 떡보듯할 수밖에 없었는데 이번에 픽스 서클 무선 충전기 XWC-301& 픽스 무선 충전 리시버를 주문, 사용해보게 되었습니다. 무선 충전은 예전에는 충전 방식이 비효율적이라 상용화되기에는 여러 난관들이 도사리고 있었지만 지금은 개발에 개발을 더해 이미 시장에 다양한 무선 충전기와 무선 리시버 등이 출시되 상태이며 오늘 리뷰하는 상품인 픽스 서클 무선 충전기 XWC-301& 픽스 무선 충전 리시버 역시 그 많은 제품들 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려 한다면 자신의 스마트폰이 갤럭시 s 6 정도의 사양이거나 무선 패치를 장착해야 합니다.

 
 
구성품은 단출합니다. 무선 충전기와 리시버, 마이크로 5핀 케이블과 설명서
 

픽스 서클 무선 충전기 XWC-301은 상당히 콤팩트한 사이즈입니다. 한 손에 쏘옥 들어오는 사이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진상 짐작되는 크기보다 더 작아 자리를 크게 차지하지는 않습니다.

 
 
 

픽스 서클 무선 충전기 바닥은 러버로 마감 처리되어 미끄러짐 방지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일반 충전 케이블 뒤엉킴으로 인한 불편함과 복잡함을 최소화가 아닌 제로화하는 방법으로서 충전 패드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두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는 충전기입니다또한 유선 충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안정적이고 빠른 충전 속도를 보여줬습니다. 360도 원형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위치와 방향에 제한을 받지 않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었습니다그리고 음각으로 새겨진 FIX 로고는 단순한 디자인이나 로고가 아니라 발열을 최소화하기 위해 만들어진 픽스만의 기능이기도 합니다. 유선 충전 대비 90% 수준의 뛰어난 충전 효율을 자랑하는 자기 유도 방식을 사용하여 안전성이 높으며 스마트폰 이외의 금속제품은 식별하지 않는 스마트 충전기로 전력 소모와 발열을 최소화했다고 합니다.

 

마이크로 5핀 타입을 지원하며 케이블은 동봉되어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케이스 착용시에도 충전이 가능하며충전기 하단에서 LED 표시등으로 충전 상태 확인이 가능합니다.

 
 
 
 
 

픽스 무선 충전 리시버는 무선 충전 기능이 없는 스마트폰도 기종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충전이 가능하기때문에 무선 충전기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용자 취향에 맞게 팝 블랙,스윗 화이트리얼 블랙리얼 화이트의 총 4종의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케이블이 고정되어 탈부착이 어려웠던 단순 부착형 제품과는 다르게 무선 충전 리시버는 젠더의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무빙 소켓을 사용하여 손쉽게 장착탈착이 가능합니다. 1.6mm의 얇은 두께는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하고 슬림하여 불편함 없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픽스 무선 충전 리시버를 스마트폰에 부착시키고 무선 충전기에 장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원형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리시버 범위 내에 잘 올려놓기만 하면됩니다.올려논지 2~3초 후 빨간불이 파란불로 바뀌며 충전을 시작합니다.

 
 
 

무선 충전은 대체적으로 잘 진행되었습니다. 케이블 선이 자주 끊어지기도 하고 어지러운 책상위 선들의 난립을 지켜보노라면 정말 정신 산만했었는데 픽스 서클 무선 충전기 XWC-301& 픽스 무선 충전 리시버를 사용하면 조금 정리가 될 듯도 싶고 깔끔해지기도 할 것 같습니다. 좀 더 사용해봐야겠지만 현재로선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제품이 자세한 정보 및 최저가가 궁금하신 분들은, ↓↓↓

이 제품은 ()휴먼웍스에서 제공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