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픽스 플래티넘 백팩 남자백팩으로 강력추천!

hidesw2017-01-01 19:32:51조회수 1471

0

태블릿, 노트북, 충전기, 헤드폰 등 여러가지 제품을 가지고 다닐 땐 백팩만한게 없습니다.

그런 백팩에도 디자인이나 브랜드를 따져서 가지고 다니는데요. 저도 집에 백팩만 3개가 있는데 이번에 넘나 좋은 픽스 플래티넘 백팩을 사용해보고 엄청 놀랬습니다.

적당한 가격대에 원하는 수납공간이 가득하고 게다가 원단재질까지 완벽한 그야말로 남자들이 가장 원하는 브랜드 픽스 플래티넘 백팩,

이 제품을 소개해봅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의 모습입니다. 전체적으로 특수코팅 된 패브릭이 적용된 백팩인데요.

일반적인 남자백팩들과는 틀린 소재를 적용해서 좀 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가지는데요, 이물질이 묻었을 때 물세탁을 하지 않아도 물티슈로 가볍게 닦을수 있으니

엄청 편안한 소재이면서도 생활 방수까지 가능한 멋진 소재입니다. 가장 중요한 건 오래 사용해도 스크래치와 보풀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픽스 프리미엄 백팩의 뒷모습입니다. 완벽한 밀착설계로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입니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완벽하게 몸을 감싸듯이 설계되어 최상의 착용감을 선사합니다.


뒷면엔 통기가 잘되는 에어매쉬소재를 적용했습니다.

완충 역할 및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킬수 있습니다.


가방끈을 고정시켜주는 플라스틱 고정클립도 있는데요.

거추장스러운 가방끈을 잡아주는 클립까지 포함시켜서 엄청 꼼꼼하게 제품을 만들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부분은 이어폰이나 클립등을 거치할 수 있는 스냅 버튼을 적용한 홀더입니다.

간편하게 이어폰등을 거치할 때 사용하는 용도로 아주 효율적입니다.


아랫면의 모습인데요. 미끄러짐과 스크래치가 걱정없는 하단 논슬림패드를 적용했어요.

완전 방수재질로 야외에 가방을 내려두었을때도 오염걱정없이 사용할수 있어요.



전체적으로 지퍼는 방수지퍼를 사용해서 제품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지퍼는 한쪽은 중간, 다른 한쪽은 아랫부분까지 전부 열리는 형태인데요.

이 덕분에 노트북이나 태블릿등을 안전하게 꺼내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덜렁거리는 사람들에겐 참 좋은 형태의 지퍼형태입니다.



스웨이드 소재를 적용한 내피엔 노트북을 넣을 수 있습니다.

부드러운 스웨이드 소재로 고가의 스마트 기기를 안전하게 스크래치 없이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제품을 수납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15인치의 노트북까지 수납이 가능해서 좋은데요.

제 경우엔 13인치의 노트북이라서 안에 폭 들어가네요. 태블릿의 경우 9.7인치엔도 보이지도 않습니다.

더 큰 태블릿을 사야겠어요.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ㅋㅋ


사이드 포켓과 히든포켓을 적용한 픽스 플래티넘 백팩의 모습입니다.

스마트폰이나 보조배터리등 손쉽게 넣을 수 있는 소품을 넣을 수 있어서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백팩의 앞면에 따로 포켓이 있어서 아이패드 같은 태블릿을 넣을 수 있습니다.

여러곳에 수납공간을 만들어둬서 얇은 형태의 백팩이지만 사용할 방법이 무궁무진합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은 정장이나 캐주얼이나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제품이여서 저는 늘상 착용하는

정장보단 주말에 캐주얼하게 입고 촬영을 해봤는데요. 얇은 가방에 필요한 IT제품만을 넣어서 가지고 다니니 편리하네요.

엄청 편하게 메고 돌아다녔습니다.

여러가지 백팩의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제 마음에 딱 든 제품이 생겨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제가 좋아하는 픽스의 제품이라서 더 마음에 들고 엄청난 수납공간에 완벽하게

원하는 재질까지 모두 갖춘 픽스백팩, 게다가 노트북과 태블릿 파우치까지 완벽하게 어울려서 흔히 말하는

깔맞춤이 되는 남자백팩입니다. 정말 노트북백팩으로 강추합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과 너무 잘 어울리는 노트북파우치와 태블릿파우치입니다. 옵션으로 구매가 가능한데요. 백팩이 아닌 서류가방이 필요하다면 이처럼 좋은 파우치가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제품입니다.

우선 픽스 플래티넘 노트북 파우치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단단한 블랙디자인입니다.

손잡이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스트랩홀더의 모습이예요.

 

탈부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저는 깔끔하게 들고 다니는 걸 선호하기 때문에 따로 스트랩을 장착하고 다니지는 않았습니다.

 

뒷면엔 간단한 내용물을 넣을수 있는 포켓이 있습니다.

노트북의 스크래치를 방지하도록 내부엔 패브릭 소재를 적용했습니다.

15인치까지 가능한 파우치여서 13인치 노트북이 이리 작네요.

그리고 태블릿파우치입니다. 9.7인치 태블릿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인데요. 노트북 파우치와 동일하게 지퍼형 타입으로 되어 있습니다. 노트북 파우치의 작은 버전이라고 해되 될만큼 닮았습니다.

역시 내부엔 패브릭소재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지퍼형태의 태블릿 파우치에도 역시 노트북 파우치와 동일하게 손잡이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뒷면의 모양도 동일하고 스트랩도 동일하네요.

9.7인치 아이패드를 수납한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보관이 가능하네요.

스트랩 홀더를 적용한 모습입니다.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편리하네요.

 
 

태블릿 파우치를 착용한 모습인데요. 태블릿 하나 가지고 이동을 할 땐 참 편리한 제품이 맞네요.

 
 

그리고 노트북 파우치를 착용한 모습이예요. 태블릿과 큰 차이가 없죠? 이 제품은 가벼운 파우치로 자주 들고 다닐 것 같습니다.

픽스 플래티넘 백팩

여러가지 백팩의 제품을 사용해봤지만 제 마음에 딱 든 제품이 생겨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면서도 제가 좋아하는 픽스의 제품이라서 더 마음에 들고 엄청난 수납공간에 완벽하게 원하는 재질까지 모두 갖춘 픽스백팩, 게다가 노트북과 태블릿 파우치까지 완벽하게 어울려서 흔히 말하는 깔맞춤이 되는 남자백팩입니다. 정말 노트북백팩으로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