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스마트 사용후기_넥스트 MTV310

주약2015-06-30 12:30:26조회수 1092

0



멧’P는 더 이상 스마트와 거리가 먼 원시인의 삶을 살지 않겠다고 다짐하며 스마트 해 지는 그날까지! 스마트 해지겠수아 리뷰를 씁니다. 더욱 스마트 해 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

 

 

 

 넥스트MTV310

 

 

 

어느덧 세번째 스마트 기기 리뷰! 귀차니즘의 아이콘 멧’P가 이렇게 꼬박꼬박 그것도 스마트 기기 관련 리뷰를 쓰고 있다니 이건 놀랄 노! 자다.

그래서 이번 상품은 이런 스스로를 칭찬하며 조금 고가의 제품으로 준비했다. 완전 고가는 아닌데 그래도 119000 상품이니 없는 가격은 아니지.

친척은 초저가로 구매해서 99000에 구매했다고 한다.

(리뷰에는 구매 사이트는 올리지 않겠다. 궁금하면 오백,,,이 아니라 댓글로 문의!)

 

사실 멧’p가 더 뭘 써야할지 골머리를 앓는 걸 보고 놀러왔던 친척이 빌려준 제품이다. 써보고 나서 살까 진지하게 생각이 드는 제품이라 리뷰로

써주기로 했다. 빌려준다고 아무거나 리뷰를 쓰는 멧’p가 아님 ㅋㅋㅋ

 

 

 

뭐하는 녀석?

 

이 녀석을 한 마디로 설명해보자면, “TV로 보자!” 라고 할까나, PC 태블릿. 심지어 스마트폰 화면을 TV로 볼 수 있게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는 녀석이다

한 마디로 스마트폰으로 재생하는 영상이나 게임…(ㅋㅋㅋㅋㅋ 게임도 된다네~) TV 화면으로 볼 수 있게 해주는 녀석이라고 할 수 있겠다.

 



 

이 박스를 열면 이 매끈하게 생긴 녀석이 나온다.

심플하게 생겨서 전원버튼 하나만 있는데 그만큼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아서 마음에 들었다

기능이 많은 건 좋지만 가만보면 별 것도 없는데 버튼이나 과정만 복잡한 기기들이 많기 때문에. 그런 것 치고 넥스트MTV310은 심플한 디자인부터

깔끔한 버튼까지 아주아주 마음에 들었다.

제품을 꺼냈다고 이 박스를 그냥 휙 버려버리면 아주 아주 큰 코 다친다. 아래를 열어보면 CD와 설명서가 들어있기 때문이다. CD보다는 이 설명서가

중요하다. 왜냐 멧’p는 처음에 그냥 연결하면 되는 건 줄 알고 기다린 다음에 멘붕에 빠져 허억이고 친척한테 안 된다고 사죄의 전화를 했었으니까….

(말했잖습니까. ’P는 노 스마트한 사람이라고)

 

하지만, 자비로운 멧’p가 자세한 사용설명으로 멧피와 같은 노 스마트인들을 구원할 생각이다.

 

 

1) TV에 기기를 연결한다

 



뭐 회사나 외부에서 사용한다면 TV이가 아니라 프로젝터나 이런데 연결해도 문제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나와있긴 한데

우선 멧’p기준으로 설명하겠다. 연결은 쉽다.

선이 하나 밖에 없어서 기기에 연결하고 그대로 TV 뒤쪽에 연결하면 끝! 1분이면 준비는 끝난다.

 (사진이 아주 멋지게 흔들렸군!!)

 

 

2연결하고 싶은 기기에 따라 설정변경

 

전원버튼 반대편에 보면 조그만한 검은색 버튼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게 설정전환 버튼이다.

이걸 눌러서 어떤 기기의 화면을 볼 건지 설정하면 된다. 스마트폰 화면은 미라캐스트, PC화면은 스크린쉐어다.

그냥 툭툭 누르기만 하면 안에서 저절로 기기에 맞추어 복제 기능이 변경된다고 한다. ’p스마트 폰 게임을 대화면에서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스크린 쉐어 버튼을 사용하기로 했다.

 

 

 

3미라캐스트 연결



스마트폰에 미라캐스트를 켜고 잡히는 기기를 기다린다. 기다린다. 기다린다.!!!!? ’p의 스마트폰에는 미라캐스트가 안 보인다.

그렇다! 한 가지 단점이 있다면 미라캐스트가 지원되는 기기에서만 이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는 점. 그래서 이대로 리뷰 끝! 하기엔 이미 다 써 본

’p이기에 리뷰를 쓴다. 방법은 간단하다! 좋은 기종의 멧’p 가족 스마트 폰 잠시 스틸.

(안타깝게도 멧’p 아이디로의 게임은 불가하게 되었다 ㅠ)

 

 

 

4신나게 보고 즐기고 플레이하고

 



이렇게 하면 어느 순간 TV 화면에 내 스마트 폰 이미지가 뜬다! 오오 바로 게임을 실행했더니 크다! 크다! 크고 잘 보인다.

실행한 게임은 요즘 한창 빠져있는, 이래봐야 아직 초 저렙이지만...ㅠ 별이 되어라 게임 

이에 이어서 피시랑 연결해서 영화도 봤다. 역시 영화는 영화관 > 스크린 > TV >>>>>>>>>>>>>> >>>> 폰 이다. 차원이 다르게 재밌게 본!

영화관 가기는 아깝고 컴으로 보기는 아쉬웠을 때가 한 두 번이 아니었는데 이렇게 해서 멧’p치킨과 영화를 즐겼다.

(실감나는 리뷰를 위해 플레이장면도 찍긴했는데, 제 아이디가 아니라 올리지 않겠습니다 ㅠ) 

 

사용 방법 끝 

 

멧'p ★★★☆

마지막으로 별 점 평가를 하자면 와이파이를 이용해 잡는 시스템이기 때문에, 와이파이가 잘 터지지 않는 곳에서는 쓰기가 좀 힘들다는

아쉬운 점과 미라캐스트를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는 두 가지의 아쉬운 점이 있고, 나머지는 전부 좋다 좋다 좋다.

그래서 별 네 개를 주고나서 나도 당장 지르려고 했지만, ’p의 폰이 미라캐스트가 안 되는 관계로 세개 반으로 깍아서 주겠다.

​그래도 왜이리 점수가 높으냐 하면, 폰을 바꾸거나 가족 폰을 이용해서라도 사고 싶은 제품이기 때문에! (어헝)

 

 IT·컴퓨터,넥스트MTV310,MTV310,저렴한MTV310,스마트폰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