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내용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XBS-301

스마트아이2018-06-08 00:00:52조회수 768

0

 


요즘 시대에 블루투스 스피커는 하나쯤 가지고 계시죠?
힘들게 케이블을 연결하지 않고 블루투스 연결로 간편하게 연동시켜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작고 아담한 디자인으로 휴대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제품이랍니다.

 


픽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화이트, 블랙, 핑크, 라임 색상이 있으며 대기시간은 100시간이며 충전시간은 3~4시간 정도라고 합니다. 완충시 최대 10시간 동안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배터리 용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픽스 블루투스 스피커는 따로 봉인실이 없었는데요. 박스를 열면 완충제가 포함되어있어 충격을 흡수해줍니다.

 


구성품은 본체, 사용설명서, 블루투스 스피커 충전 케이블이 있습니다. 처음에 스피커를 들면 약간 무겁다는 느낌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있어서 자체 무게가 조금 있는 거 같아요.

 


​사용설명서는 모두 한국어로 되어있으며, 사용방법, 페어링 방법, 라디오 사용법이 있는데요.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는 라디오 기능이 포함되어있답니다.


 


충전 케이블은 역시 마이크로 5핀 충전 포트이며 스피커를 충전하실 때는 전용 케이블을 사용해서 충전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블루투스 스피커인데요. 작고 심플한 디자인이며 상단에는 스피커가 있고 아래쪽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정면에는 픽스 로고가 부착되어있습니다.

 


아래쪽에는 갤 타입 패드가 부착되어있는데요. 흡착력이 강해서 그런지 보호 필름이 부착되어있습니다. 차량에 부착해서 차량용으로 사용해도 좋고 흡착력이 떨어지면 물티슈로 한번 닦으면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래쪽에는 다양한 버튼이 있습니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에서 가장 장점이라고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SD카드 삽입구인데요. 블루투스 없이 SD카드만 사용해서 노래를 들을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AUX 포트를 사용해서 컴퓨터 스피커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처음 사용 시에는 배터리가 완충되어있지 않으니 완충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페어링 방법은 간단합니다. 더 자세한 사용방법은 사용설명서를 참고하시면 될듯합니다. 라디오는 처음에 주파수를 잡아줘야 하므로 일시정지 버튼을 약 10초간 누르시면 자동으로 지역 주파수를 잡아줘서 번거로움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보았는데요. 웅장한 소리를 제공하며 자체 마이크가 탑재되어있어 통화도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라디오 기능은 그야말로 훌륭하다고 생각되는데요. 자동으로 주파수를 잡아주어 깔끔한 음질로 라디오 시청이 가능하답니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가격에 비해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있고 작고 아담한 디자인으로 휴대용으로나 차량용으로 사용해도 어디 하나 빠짐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방법이 간단하여 아이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보지 않으셨다면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어떠신가요??

 


동영상 : http://jinjing082.blog.me/2212904948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