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토커머스 픽스 오디오(FIX AUDIO)
의형2013-02-24 23:25:34조회수 985
앱토커머스 :: 보조배터리와 오디오를 한번에!! 픽스오디오 FIX AUDIO
안녕하세요~ 앱토커머스 서포터즈로 활동하고 있는 의형입니다.
앱토커머스는 앱스토리에서 운영하는 곳으로 스마트기기 악세사리들을 보다 저렴하게 구입할수있는 쇼설커머스입니다.
각종 이어폰에서 헤드폰, 스마트폰 케이스와 보조배터리, 블루투스 제품들과 스피커독까지
일반 판매가보다 훨씬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곳입니다.
앱스토리는 매달 IT기기 소식들을 전해주는 잡지로도 출판되고 있고 서점에서 쉽게 만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앱토커머스 서포터지 활동으로 받은 픽스오디오(FIX AUDIO)에 대해 소개해 볼텐데요.
제목에서도 적었지만 보조배터리와 오디오를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세계 최초라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픽스 오디오에 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픽스오디오 40% 할인 구매 : http://c.appstory.co.kr/battery92
앱토커머스 서포터즈로 받은 픽스오디오(FIX AUDIO) 입니다.
포장 박스는 전체적으로 흰색으로 깔끔하게 느껴졌었는데요.
마치 스마트폰을 새로 구매했을때처럼 심장의 두근두근 거리는 그런 느낌이 들었습니다.
박스 왼쪽면에는 비행기 그림이 오른쪽 면에는 못 모양이 그려져 있습니다.
박스 앞쪽에는 스피커의 모습이 보이고 뒷 쪽에는 FIX AUDIO의 이름이 적혀 있습니다.
하단에는 픽스오디오의 제품 사양이 적혀 있습니다.
우선 픽스 오디오의 배터리는 3.7v로 5.600mAh 용량입니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 약 3번정도 충전할 수 있는 용량이고 일반 배터리보다 충전속도도 2배정도 빠르다고 합니다.
상자의 뚜껑을 열어보면 상자 윗쪽의 이미지와 똑같이 생긴 픽스오디오의 모습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내용물은 총 2개의 층으로 되어 포장 되어 있었으며 하나하나 비닐로 잘 싸여져 있었습니다.
맨 아래에는 각종 케이블과 파우치가 들어 있었고 윗쪽에는 픽스오디가 들어 있습니다.
케이블과 픽스오디오 주변에 두둠한 스펀지가 둘러 싸고 있었으며
이동중이나 배송시 외부 충격으로부터 손상되지 않게 보호하고 있었습니다.
우선 픽스 오디오 본체, 가이드북, 이중 포켓 파우치, 어댑터 케이블, 2.5 to 3.5 오디오케이블,
Micro 5핀 Y형 USB케이블,APPLE 30핀 USB케이블, 어댑터, 야광비행기 스티커가 들어 있었습니다.
이렇게 한곳에 꺼내놓고 보니 구성품들이 정말 알차게 들어있는 것 같았습니다.
픽스 오디오 제품을 휴대할때 사용할 수 있는 이중 포켓 파우치입니다.
아주 짧은 털들이 있는 부드로운 재질로 제품을 넣고 다닐시 잔기스가 생기는 염려가 없어 보였습니다.
파우치 안쪽에는 칸막이로 되어 있어 한쪽에는 픽스오디오 본체를 넣고 한쪽에는 각종 케이블들을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USB 케이블을 연결할수 있는 어댑터입니다.
어댑터의 정격출력은 DC 5.0V, 1000mA입니다.
픽스오디오 본체를 충전하는 충전케이블입니다.
한쪽은 USB 포트에 연결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 어댑터에 연결하여 사용하시면 되고
반대쪽은 둥근 짹으로 픽스오디오 본체에 연결하시면 됩니다.
픽스 오디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2.5 to 3.5 오디오케이블입니다.
한쪽에는 2.5mm로 픽스오디오 본체와 연결하는 부분이고
다른 한쪽은 3.5mm로 mp3나 스마트 폰 및 다를 음향 기기들을 연결하는 부분입1니다.
APPLE 기기(아이폰 3gs, 4, 4S, 아이패드 1,2, 뉴아이패드등) 사용이 가능한 30핀 케이블입니다.
아이패드 미니가 나오면서 케이블의 변화가 생겼는데
픽스 오디오 제품에서는 8핀 라이트닝 케이블이 따로 준비되어 있지는 않았습니다.
만약 아이패드4나 미니, 아이폰5 사용자이시라면
케이블을 별도로 구매해도 되지만 평소 사용하시던 케이블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충전 케이블인 Micro 5핀 케이블입니다.
Y자형으로 USB 하나와 5핀 케이블이 두개가가 연결 된 모습인데요.
실제로 2개의 5핀 케이블 기기들을 동시에 충전 할수 있다고 합니다.
매끈한 라인과 광택이 살아있는 픽스 오디오 본체입니다.
상단에는 하늘색 고무재질로 FIX부분이 돌출 되어 있습니다.
이 부분에 충전을 하거나 음악을 틀을 수 있는 기기를 올려놓는 곳인데요.
고무로 된 받침이 있어 스마트기기나 픽스오디오 제품 둘다 안전하게 보호해 주고 있습니다.
앞쪽에는 수많은 구멍들이 뚫려 있는 망이 보입니다.
바로 이 부분이 스피커 부분인데요.
좌 우 하나씩 해서 총 2채널 스테레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보조 배터리기능이 있어 캠핑이나 낚시등 야외활동할때 정말 좋을 것 같았습니다.
왼쪽면에는 USB 잭을 연결할 수 있는 USB 포트가 있으며 보조배터리로 사용시 사용하는 부분입니다.
각 스마트 기기 충전케이블을 연결한 후 다른 한쪽을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가운데에는 3개의LED가 부착되어 있으며 1개 점등시 1~30%, 2개 점등시 30~85%,
3개 점등시 85~100%의 배터리 잔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 옆쪽에는 픽스오디오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보조배터리로 사용을 하거나 오디오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 전원 스위치를 밀어 전원을 켜주셔야 됩니다.
맨 오른쪽 끝쪽에는 픽스 오디오 본체를 충전할수 있는 포트가 있습니다.
픽스오디오 오른쪽면에는 작은 구멍이 하나 있으며 AUDIO IN포트입니다.
2.5 to 3.5 오디오케이블을 이용하여 2.5(작은곳) 부분을 연결하시면 됩니다.
픽스 오디오 제품 하단 부분입니다.
제가 사용하면서 조금 아쉬웠던 부분인데요.
스마트기기 충전을 하거나 오디오로 사용할때면 픽스 오디오를 테이블이나 착상 위로 꺼내기 마련입니다.
4개의 모서리 부분에 고무로 된 패드가 부착되어 있다면 제품이 바닥면에 직접 닿지 않아 기스나 스크래치가 생기지 않을 것 같은데
실제로는 매끄러운 몸체가 바로 지면과 닿아 긁힘이나 잔기스가 생길 것 같았습니다.
비행기 모양의 야광 스티커 입니다.
뒷면에는 양면 테이프(흰색부분)가 미리 부착되어 있어 붙이고자 하는 부위에 바로 부착하실 수 있습니다.
픽스 오디오는 5,600mAh 대용량 배터리이지만 같은 용량의 타제품보다는 약간 크기가 큰편입니다.
물론 스피커가 두개나 들어 있기 때문일지도 모르지만
제가 사용해본 경험으로는 보조배터리로써의 활용을 더 많이 했던것 같습니다.
이건 개인적인차가 좀 있을 것 같네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3 스마트폰입니다.
대략적으로 갤럭시 S3와 크기가 비슷해 보이더군요.
스마트폰을 바닥에 놓고 사용해도 되지만 이렇게 상단에 있는 고무 위에 올려놓고 사용하는데 더욱 안전하게 느껴졌었습니다.
FIX사의 high power amplifier(고출력 증폭기) 기술과 electric conductivity max(전기전도율 극대화) 기술로
기존 보조배터리 충전 속도 대비 2배로 충전이 되며, AC어댑터 충전 속도와 같다고 합니다.
Micro 5핀 케이블은 Y형으로 되어 있어 두개의 기기에서 충전에 가능한데요.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플레이어 5.8과 갤럭시 S3를 충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각 홈에 케이블을 연결하고 픽스오디오 전원을 켜줍니다.
전원이 켜지면 LED 램프에 불이 켜지며 현재 남아 있는 배터리 용량을 LED 램프를 통해 확인 하실 수도 있습니다.
왼쪽에 갤럭시 S3 폰과 오른쪽의 갤럭시 플레이어 5.8입니다.
두기기 배터리 모두 번개 모양으로 충전이 되고 있음을 표시하고 있습니다.
APPLE 기기용 30핀 케이블을 이용하여 아이폰4를 충전해 봤습니다.
아이폰 역시 충전이 잘 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는 항상 아이패드를 가지고 다니고 있기에 아이패드로도 충전을 해 봤었는데요.
기기의 종류를 가지지 않고 USB로 충전이 되는 기기라면 어느것이든 충전을 할 수 있었습니다.
외부에서 스피커로 활용이 가능한 상태입니다.
2.5 to 3.5 오디오케이블을 연결후 음악을 재생하면 되는데요.
일반적인 스마트폰 연결도 가능했지만 mp3, 태블릿 PC나 기타 여러가지 음향기기와도 연결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픽스오디오를 갤럭시 S3와 연결하여 오디오를 틀어 봤습니다.
픽스오디오의 전원을 넣어야만 스피커로 사용이 가능하며 LED 램프를 통해 배터리의 남은 용략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픽스오디오를 가방속에 넣고 휴대하기 좋게 해주는 이중 포켓 파우치입니다.
파우치 안에는 칸막이로 나눠져 있어 한쪽에는 픽스오디오 본체를, 다른 한쪽에는 자주 사용하는 케이블을 넣고 다닐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의 끈을 쪼여주면 내용물이 파우치에서 빠져 나오는것을 막아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