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전문회사 젠하이저 모멘텀 인이어로 만나는 스마트폰 이어폰
재빈짱2016-02-11 12:37:55조회수 1225
요즘 이 제품 하나로 어디 많이 다닙니다. 여행을 좋아하다 보니 당연히 여행지에서도 음악을 듣거나 영상을 보곤 하는데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일단 유선이라는 케이블이 있기 때문에 걸으면서 듣기에는 좀 불편합니다. 요즘 워낙에 좋은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헤드폰들이 많아서 편의성에서는 그리 활용적이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음질 면에서는 블루투스 제품과 비교할 바는 아닙니다. 확실히 저음을 단단하게 잡아주며 무선에서 들리지 않는 세심한 음까지 잡아주는 유선의 장점을 80% 이상 만족스럽게 해 주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보컬 부분은 고가의 헤드폰에 비해서는 조금 떨어지지만 그래도 이만한 가격대에서는 제값은 하는 편입니다. 보통 음향 기기는 특성이 있는데요. 어던 기기는 보컬이나 고음에 튜닝이나 세팅이 잘 된 것이 있으며 어떤 제품은 저음에 강점을 보이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런 면에서 본다면 제품은 저음이 더 강한 스마트폰 이어폰이라고 할 수 있을 듯합니다.
요즘 워낙에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기 되어서 어떤 제품을 살까? 행복한 고민에 빠지실 텐데요. 솔직히 모든 영역을 커버하려고 제품을 구입한다면 가격은 천정부지로 올라갑니다. 최소 30만 원 이상은 주어야 어느 정도 만족할 수 있을 테니 말이죠.
그러지 않고 5만~10만 원의 합리적인 가격대에서 고르신다고 한다면 이 제품은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을 듯합니다. 요즘 유행하는 블루투스 목걸이형 제품들에 비해서는 확실히 좋으니 말이죠. 물론 유선이라는 거추장스러운 부분이 있지만 단단한 저음을 원하신다면 한번 도전해 볼만하실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음향기기 구입하실 때 주의해야 할 것 중의 하나는 꼭 청음 하는 곳에 가서 들어보고 구입하시라는 겁니다. 자신이 원하는 음색과 실제 들어보면 다를 수가 있기 때문이죠.
스마트폰 이어폰.... 여러 가지 제품이 있지만 역시 젠하이저 명성은 오랜 세월이 변해도 남아 있는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