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 모노와 스트레오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초경량 미니 블루투스
밍돌2015-09-20 11:45:35조회수 1104
운전중에 통화를 위해 여러개의 블루투스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한쪽귀에 꼽아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이어셋은 통화가 아닌 음악감상을 할때는 풍부한 음량을 전달받지 못해 아쉬움이 남을 때가 많았는데요.
블루투스 이어폰이자 연결이어폰을 사용하여 양쪽귀로 음악감상을 할 수 있는 제품을 만나보았답니다.
바로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 ☞ http://c.appstory.co.kr/earphone297
부드럽고 독특한 디자인의 초소형에 초경량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춘 동시에 즐기는 모노와 스테레오 사운드를 그리고 고감도 마이크 장착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통화가 가능한 제품이랍니다.
제품은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본체와 연결식 스트레이이어폰 그리고 충전케이블, 이어훅과 이어팁 그리고 설명서로 이루어져 있답니다.
설명서를 통해 제품의 명칭 및 사용법등을 숙지할 수 있답니다.
제품은 색상에 따라 블루 옐로우 그린 화이트 블랙제품이 있답니다.
6g에 초소형 사이즈인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본체로 딱정벌레(beatle)의 모양에서 착안한 곡선 형태의 초경량, 초소형 바디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느낌의 제품이랍니다.
젤이어피스로 연결시에는 다른 이어훅이 없이도 귀에 편한게 장착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연결형 스트레오 이어폰을 연결하면 양쪽귀로 음악감상시 스트레오음악감상이 가능하답니다.
기능버튼을 눌러 전원을 키고 길게 눌러주면 스마트폰등에서 페어링이 된답니다.
이때 딱정벌래를 말하는 beatle로 연결하여 사용하면 된답니다.
충전은 스트레오이어폰을 꼽는 곳과 동일한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의 상단 부분의 마이크로 5핀 연결부에 연결하여 충전한답니다.
필요에 따라 오픈형 이어캡과 이어훅을 꼽아 사용할 수도 있답니다.
평소 출퇴근시간대에는 음악을 듣기위해 이어폰을 사용하는데요. 이제 양쪽귀로도 스트레오음악으르 편하게 들을 수 있는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용한답니다.
사이즈도 작고 가벼우면서도 고성능 마이크로 통화도 가능와 함께 스트레오 이어폰으로 음악감상도 유용한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인데요.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아래의 링크에서 만나볼 수 있답니다.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 : http://c.appstory.co.kr/earphone297
"저는 픽스 비틀 블루투스 이어폰 제품을 추천하면서 앱스토리로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았습니다."